반응형
컴퓨터 AS 가 가장 좋은 회사는 어디 일까?

2004-12-22날에

필자의 컴퓨터가 에러가 났다..

그래서 인터넷 사이트도 들어가지 못하고 칭구한테 연락 해도 연락이 되지 않자 할수 없이 AS를 받기로 했다. 그런데 필자의 컴터는 조립이였다

잠시 고민 하다가 우선 나의 인터넷회선 가입 회사인 O회사에 연락 해봤다

전화 받더라.. 근데 OS 에러는 거기서 취급 하지 않는다고 다른데로 연락 하란다... 된장!!

문득 모티터 살때에 딸려온 명함 뒷편을 보니 ㅅㅅ 회사 와 ㅅㅂ 회사 ,ㅎㅈ 회사 ,ㅈㅎ 회사 ,ㄷㅇ 회사의 전화번호가 나와 있었다........

첨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ㅅㅅ 회사에 전화 했다

ㅅㅅ- 안녕하세여(~~~~~~등등)

나 - 저기 제 컴터가 고장이 났는데 문의 할수 있을까여?

ㅅㅅ- 네 ~! 저나번호가 어떻게 되져?

나 - 저 ,,, 전 ㅅㅅ 회사 컴터가 아닌데여..

ㅅㅅ- 괜찬습니다... 지금 저의 직원이 상담중이니 상담후에 바로 연락 드리겟습니다...

나 - 네~ 감사 합니다

그리고 바로 컴퓨터에 대해서 문의들 받을수가 있었다..

아주 친절하게...

그런데......

컴퓨터가 고쳐지지 않자... ㅅㅅ 회사에 문의 하긴 머하구....

할수 없이 딴 회사에 문의 해보기로 했다..

ㅅㅂ 회사 거의 중소 기업중 최강이라는 소릴 든는곳

ㅅㅂ- 안녕하세여(~~~~~~등등)

나 - 저기 제 컴터가 고장이 났는데 문의 할수 있을까여?

ㅅㅂ- 네 어떤 제품이져?

나 - 제께가 ㅅㅂ 회사 제품이 아닌데여...

ㅅㅂ- 그럼 상담할수 없습니다...

나 - 된장.~~~~~~~~~

또 걸었다

ㅎㅈ- 안녕하세여(~~~~~~등등)

나 - 저기 제 컴터가 고장이 났는데 ㅎㅈ 제품이 아닌데여 문의 할수 있을까여?

ㅎㅈ- 안됩니다!

나 - 된장.~~~~~~~~~

ㅈㅎ- 안녕하세여(~~~~~~등등)

나 - 저기 제 컴터가 고장이 났는데 ㅈㅎ 제품이 아닌데여 문의 할수 있을까여?

ㅈㅎ- 안됩니다!

나 - 된장.~~~~~~~~~

ㄷㅇ- 안녕하세여(~~~~~~등등)

나 - 저기 제 컴터가 고장이 났는데 ㄷㅇ 제품이 아닌데여 문의 할수 있을까여?

ㄷㅇ- 안됩니다!

나 - 그래도 잠깐 문의 하면 안될까여?

ㄷㅇ- 전화받는 여자가 잠시 고민하더니 힘들다고 했다 나중에 전화 준다고 했다..

나 - 틀렸다 시퍼 알았다고 전화 끈었다

잠시후.........

ㄷㅇ회사 컴퓨터 담당자 한테서 전화 왔다.....

역시 우리나라의 대기업은 중소기업과는 틀리군..ㅋㅋ

근데 그사람 OS 에 대해서 암것두 모른다....

짱나,,,,,,,, 몇마디 하구 저나 끈었다...

할수없이 다시 초대기업인 ㅅㅅ 회사에 전화를 걸었다...

이럴수가 ........

아주 친절하게 설명 해주더라...........

자기가 모르는 부분 나오니 알아보고 전화 준다고 했다

잠시후 전화 왔는데 세세하게 알으켜 주더라.......감동 먹었다


역시.. 사람들이 ㅅㅅ ..ㅅㅅ.. 하는 이유를 알겟다...

대단하다... AS하나는 끈데 준다.......

내 컴퓨터가 ㅅㅅ 것도 아닌데 이렇게 친절하게 오히러 내가 문안할 정도로 알려줄까....

만약 내 컴퓨터가 ㅅㅅ 제품이였음 .....

다음에 내가 컴퓨터 살때나 아님 추천 해줄때 꼭 ㅅㅅ 회사껏을 추천하고 싶다


<참고>

내컴퓨터은 제품은 하드 하나만 ㅅㅅ 회사 제품이고 부품이 각각 회사가 다르다..
글고 내 하드가 ㅅㅅ회사 제품이라고 맨 마지막에 이야기했다..상담 끈날쯤에..


또 내 에러내용은...

컴퓨터 사양이 딸린데 갑자기 프로그램 10개 이상 깔고...
또 윈미디어플레이어를 잘못삭제 ... 이상 이렇케 하니깐 안전모드에서도 제부팅 하고 또 복구도 안된다 할수없이 포맷했다..




이글을 읽는 행자들이여 컴퓨터 AS 는 꼭 ㅅㅅ 회사로 살때도 ㅅㅅ 추천도 ㅅㅅ 으로 하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