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토캐드는 2D 및 3D 도면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강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오토캐드 2023은 새로운 기능과 개선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오토캐드 2023의 기본 기능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 인터페이스: 오토캐드 2023은 새로운 디자인과 아이콘을 가진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인터페이스는 사용자의 환경과 작업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 드로잉: 오토캐드 2023은 다양한 도구와 명령어를 통해 드로잉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드로잉에 필요한 객체, 레이어, 차원, 텍스트, 해치 등을 생성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모델링: 오토캐드 2023은 3D 모델링을 위한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솔리드, 서피스, 메시 등의 다양한 형태의 모델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팅, 재질, 렌더링 등의 시각적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협업: 오토캐드 2023은 클라우드 서비스와 연동하여 협업을 용이하게 합니다. 오토데스크 드라이브와 오토데스크 독스를 통해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토데스크 웹 앱과 모바일 앱을 통해 어디서든 오토캐드 파일을 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 2023은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창의성과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오토캐드 2023의 기본 기능을 확실하게 배우려면 컴알의 온라인 강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