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선 인터넷 임시파일 c:\windows\Temporary Internet Files 폴더 안의 파일을 삭제합니다. 윈도우 임시파일 c:\windows\temp 폴더 안의 파일을 삭제합니다.삭제하시는 방법은 윈도우 탐색기를 먼저 실행합니다.해당폴더 위치로 이동합니다.편집을 누르시면 전체선택,전체반전을 마우스로 클릭하시고 창 오른쪽으로 이동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고 삭제를 클릭하면 모든 파일이 삭제 될 것입니다.(인터넷옵션의 일반탭에서도 하셔도무관)

가끔 조각모음과 디스크검사(표준검사만이라도)도 해주세요.
디스크 표준검사부터 해보세요........

인터넷을 사용 시에 임시파일의 생성으로 인하여 발생함, 또 자동완성기능의 사용의 암호사용으로 인하여 속도의 차이가 납니다.
익스플로러 실행 ->도구 -> 인터넷옵션-> 일반-> 인터넷임시파일을 마우스 클릭 하셔서 삭제 버튼을 누르시면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 체크 하시고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 자동완성 옵션을 수정 합니다.
도구-> 인터넷옵션-> 내용-> 개인정보-> 자동완성단추체크->자동완성사용
대상웹 주소해제, 폼 해제, 폼에 사용할 사용자 이름과 암호해제를 차례로 해제하시고 나서 폼 지우기 클릭하고, 암호 지우기를 클릭하시고 나서 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십시오.
인터넷 옵션의 연결 탭에서 LAN 설정을 클릭합니다.
자동설정검색 -> 해제합니다.자동 구성 스크립트 사용 -> 해제합니다.
프록시 서버사용 -> 해제합니다.

위 3가지의 설정부분에 표시가 있으시다면 해제하십시오.윈도우 탐색기를 여시고 c:\windows\Temporary Internet Files 폴더로 이동합니다.
인터넷 임시파일 c:\windows\Temporary Internet Files 폴더 안의 파일을 삭제합니다.
윈도우 임시파일 c:\windows\temp 폴더 안의 파일을 삭제합니다.
삭제하시는 방법은 윈도우 탐색기를 먼저 실행합니다.해당폴더 위치로 이동합니다.편집을 누르시면 전체선택,전체반전을 마우스로 클릭하시고 창 오른쪽으로 이동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고 삭제를 클릭하면 모든 파일이 삭제 될 것입니다.

작업 완료 후 시스템을 다시 재부팅 하시면 됩니다.


* 프록시 서버 설정을 확인 합니다.
도구->인터넷옵션->연결->설정->인터넷연결마법사->수동으로 인터넷 연결 설정 또는 LAN을 통해 인터넷에 연결 (.) 표시->다음->LAN을 통해 연결되어있음->자동구성 화면이 나옴->프록시 서버 자동검색 체크표시 해제함->인터넷 메일 계정을 설정하시겠습니까? ->아니오 선택 -> 마침

이것두 참고하세요...................
램 상주 프로그램 정리제거 하는 방법
(1) 시작->설정에서 msconfig를 실행합니다.
(2) Config.sys에서 device=C:\WINDOWS\biling.sys을 제외한 모든 항목의 체크를 해제합니다.
(3) Autoexec.bat에서 loadhigh C:\WINDOWS\COMMAND\nlsfunc.exe
C:\WINDOWS\country.sys을 제외한 모든 항목의 체크를 해제합니다.
(4) Win.ini 탭의 windows 앞의 + 를 누릅니다. load 와 run 항목의 체크를 해제합니다.
(5) 시작 프로그램탭에서 internat.exe, 레지스트리 검사, TaskMonitor,
System Tray, 2개의 loadPowerProfile 등 기본적인 구성들과 사용상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외한 프로그램 설정을 해제합니다.
(6) 적용을 누르고 확인을 누르면 시스템 재시작을 하겠느냐는 메시지가 나오면 "예(y)"를 선택하여 시스템을 재시동 합니다.시작->설정->제어판->디스플레이 아이콘을 더블클릭 합니다->화면보호기 탭을 선택 후->화면보호기 없음으로 설정하고 설정(전원) 버튼을 누릅니다->전원구성표에서 시스템 대기모드 사용하지않음->모니터 절전기능 사용하지 않음->하드디스크 절전기능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합니다->확인버튼을 누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